Daily look♥

폴로 랄프 로렌 '남성 발수 다운 코트'

주봉 2022. 1. 4. 00:30

안녕하세요!!

12월이 다가오니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폴로패딩이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게 나왔다고하여

폴로 패딩을 하나 장만해야겠다 싶어서

잠실 롯데백화점으로 갔습니다.

잠실 롯데백화점 폴로 매장은

롯데백화점 5층 남성복 매장에 있어요

현재는 내부공사중으로 띠어리매장 앞에 임시매장을 두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걸못보고 없어진줄알고 롯데백화점 에비뉴엘로 갔습니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은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에비뉴엘에서 사면 롯데백화점과

금액통합이 안되어 상품권행사 못받으시니

가급적이면 한곳에서 사시는게 이득일거같네요.

폴로 매장에 도착!!

역시 매장앞에 DP 되어있네요

조기 앞에 보이시죠??

다른 폴로패딩들과는 다르게

디자인이 너무 예쁘게 되어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패딩 가격은 599,000원 가성비 정말 좋아요

 

롱패딩이 아니라 미디패딩이에요

딱 스타일하기 편한 기장인거 같아요

롱패딩보단 보온효과가 덜하겠지만..

미디패딩이라 엉덩이 까지만 가려주는 기장이라

세미정장은 물론 캐주얼에도

다 잘어울리는 스타일인것같아요

그래서 유행없이 두고두고 오래 입을수 있는

머스트해브 패딩이에요!!

 

 

더보기

제품특징

앞면에 스냅 클로저가 있는 지퍼오프 드로스트링 후드,

레더 스토퍼, 상단에 쓸림 방지를 위한 플랩이 있는 앞면의 전장 지퍼,

레더 지퍼 풀, 버튼 스톰 플래킷, 신축성 있는 커프스, 롱 슬리브,

왼쪽 슬리브에 시그니처 포니, 'Polo Ralph Lauren' 고무 패치,

핸드워머 포켓 2개, 웨이스트 앞면에 버튼 포켓 2개,

왼쪽 체스트에 내부 포켓, 드로스트링 웨이스트,

전체 안감 처리 및 충전 처리

 

 

일단 매장에서 착용해본 결과 일단 너무 가볍습니다!

제가 176에 67키로 정도인데

S 사이즈가 딱 맞더라구요 옷이 전체적으로 크게 나왔어요

다른 브랜드보다 한치수 작게 입으시면 될거같아요

사람마다 체형이 달라서 다를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남성 몽클레어 클루니패딩과 많이

닮아있네요ㅎㅎ!

그래서 전 더 좋았던거같아요!

가성비 갑인 패딩입니다

제품소재는 구스다운이에요!!

겉감: 재생 폴리에스터 100%, 안감: 재생 나일론 100%,

충전재: 화이트 덕 다운 75%/ 화이트 덕 깃털 25%,

세탁기 사용가능, 수입품

 
 
 
 
 
 

폴로는 셔츠로도 유명하죠

베이직한 셔츠도 하나씩은

기본으로 가지고있다는 그정도로 유명하죠

 

룰루 쇼핑끝!!

 

 

 
 

롯데백화점도 월드도 이제 크리스마스 하느라

크리스마스 장식이 많이 보이네요!!

한달도 안남았네요

다음번에는 제대로된 착용샷

폴로 랄프 로렌 남성 발수 다운 코트

코디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