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Food♥

압구정 막걸리집의 최강자 " 백곰막걸리 "

주봉 2022. 1. 16. 23: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걸리에 빠져 막걸리집 탐방하느라 요즘 바쁜 주회의

압구정 " 백곰막걸리 " 리뷰 입니다>_<

오시는길 및 위치 !

클릭해서 보세용 !!!!!!!
 

 

저희는 대리부를 생각으로 차를 가지고 갔는데

웬만하면....^^...안가져 가심을 추천드립니다...근처 유료주차장에 대고 2시간반...? 3만원 가량 지불했습니다

피같은 내됸...ㅇㅅㅠ...

백곰막걸리 가게외부사진

 

짠.....! 막걸리 집이라 하면 보통 이렇게 럭셔리한 느낌이 나지 않는데

여기가 막걸리집 맞아???? 여기라구???? 의아해하던 챙피한 제 모습 생각나네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ㅇㅅㅇ????????

 

가게안 어마어마한 술들..

입구들어오자마자 엄청난 술병에 놀랐습니다.

놀람과 동시에 기회된다면 한번씩 다 먹어보고싶다 라고 생각한 제가

약간 하찮게 느껴졌움,,,ㅎ_ㅎ

2층 !

저희는 2층 실외 자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백곰막걸리는 1층실외, 반지하, 1층실내, 2층실내, 2층실외

이렇게 되어있어요....!

예약했던 분이 10분전에 취소했다고 운좋게 실외에 앉게되다니 >_<...!

 
 
 
 
백곰막걸리 메뉴판 (어마어마하다..) ​
 

 

메뉴판좀 보세요.......도대체 몇가지 술이 있는거냐구....!

나름 살면서 온갖 종류의 술을 먹어봤다 생각했는데 여기 제가마셔본게 손가락 안에 꼽을정도로

없었어요ㅠ_ㅠ....

아, 그리고 또 한가지 생각이 드는게 저렇게 많은 술은

유통기한이 어떻게 될까 ㅇ_ㅇ...

+

일하시는 직원분들은 과연 저걸 다 외우고 계실까...?

어떻게 찾아서 드리지...?.?

일단 시키고 생각하자!!!!!!!!!!!! > . <

메뉴판을 한참 보다가

" 직접 농사지은 쌀과 밀로 전통누룩도 직접 디뎌서 빚은

조선시대 주막스타일 술 "

' 정읍 송명섭 생 막걸리 '

찾았다 내스타일 하고 낼름 시켰습니다...!

아 제가 안쥬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ㅠ_ㅠ....막걸리 메뉴판이 너무 놀라워섴ㅋㅋㅋㅋㅋㅋ..

 
정읍 송명섭 생 막걸리
 

 

한줄평 : 서울막걸리에서 탄산과 설탕을 뺀 그릭요거트 액체형 맛

(제 입맛과 정 반대라는 뜻....!)

음 제가 생각하던 막걸리가 아니었네여 ^ㅡ^...........그래서 도저히 이렇게 하다가는

평생 내 막걸리 못찾겠다 싶어 직원분께 여쭤봤어요!

" 혹시 서울 장수 막걸리는 없나요..? " (진상)

직원분께서는 비슷한 막걸리가 있다고 서울장수 좋아하면

" 당진 백련 생 막걸리 미스티 " 드셔보세요! 하더라구용

말 잘듣는 쨩아,,^ㅠ^ 바로 넵 하고 시켰습니다.

 
당진 백련 생 막걸리 미스티

 

한줄평 : 서울 장수막걸리와 비슷한데 좀 더 깔끔한 느낌이든다..!

아 이거에요 제가 찾던 막걸리 이거에여 ㅠ_ㅠ....진짜 존맛 경이로운 맛....세상 햄보캐진댜...★

같이나온 안주...! (이거진짜 강츄츄츄츄!!!!!마시따리쿵쿵따리...ㅠ.ㅠ)

 

 

이베리코 목살구이 & 제철 쪽파김치

 

김치도 마시코 꼬기도 마시코 마꿀리도 마시코~~~~~신나게 먹고 2차를 가야해서 호다다닥

나왔습니다...ㅠ_ㅠ

그저 술병일뿐인데 왜 예뻐보이지...영롱하다 @.@.....

ㅇㅏ, 여기서 저만의 막걸리 따는 법 !!!!!

 

막걸리 따는법

흔들고~세번 꾸~욱 눌러주고~병두껑을 탹탹탹!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오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