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Food♥

홍대 맛집 '아우네 돼지불백'

주봉 2022. 1. 17. 21:37

안녕하세요 주회입니다!

이번포스팅은 홍대에 있는 아우네 돼지불백입니다

전참시에 이찬원님이 영탁&희재님과 나와서

방문한 맛집이죠!!

볼일이 있어 홍대에 들렸다가 생각나서

저녁쯤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홍대 아우네 돼지불백

 

요렇게 가게앞에 현수막까지 걸려있네요

저는 늦은 저녁쯤에 가서 다행히 손님이 몇팀 없었어요

홍대 아우네 돼지불백

 

 

주차 할곳이 마땅하지 않아서 앞쪽 길가에 주차를 했네요..

괜찮을라나 모르겠네요..

홍대에 오면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는데

공영주차장이 하루가 멀다하고 만차가 기본이라

저는 홍대 L7호텔에 주차를 합니다.

하루종일 주차하면 15000원정도 나옵니다.

ㅠㅠ 그래도 어쩔수없이 안전하게 주차를할려면

L7호텔 주차장이 제일 좋아요!!

 

내부는 요렇게 크진 않아요

요렇게 주방도 다 보이는 오픈주방이라 안심이 되네요!

메뉴판

 

 

 

메뉴판에는 돼지불백이 3번째칸에 위치해있네요

손님분들은 돼지불백을 가장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고추장불백을 시켰습니다ㅎㅎ

그리고 항상 자양동에서 돼지불백을

고추장에 비벼먹어와서 그런지 고추장불백이 더 땡기네요ㅎㅎ

고추장불백 ​

주문을 하시면 고추장불백은 요렇게 초벌로 익혀져서 나와요

옆에있는 가위와 집게를 이용해서 먹기좋게 짤랐습니다

생각하는것보단 양이 많진않았어요

맛을 보시면 쪼금 매콤하고 조미료가 들어가있지않은

건강해지는맛이라고 할까요?

맛있습니다 양배추가 들어가있어 달달하기도하고!!

 
밑반찬

오이고추가 된장에 버무려저서 나옵니다.

그리고 밑에 마늘은 생마늘에 양념이 들어가있는데

뭔지는 잘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손수 반찬을 준비하시는거 같아요

 

 

돼지불백
 
 

 

돼지불백은 무조건 쌈에 싸먹어야 제맛이죠!!

쌈싸먹으면 완전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에요

고추장불백

 

저는 건대쪽에 자양동에 있는 송림기사식당 맛집이 있어서

항상 돼지불백에 쌈, 밥을 가위로 잘라 비벼서 먹어왔는데

자양동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네요!!

전참시 이찬원 & 영탁 & 김희재
 

벽쪽에는 전참시에 방영되어 나온 사진들과

이찬원 & 영탁 & 김희재님의

싸인이 걸려있네요ㅎㅎ

요즘 트롯유행이죠 연예인들이 다녀간 맛집!! 인정이네요!!

 
 
 
 
 
 
 
 
 
 
 
 
 
 
 
 
 
 
 
 
 
 

홍대 '아우네 돼지불백'

Open 10:00

Close 23:00

서울 마포구 동교로 149

주차장 없음 (가게앞쪽 주차) 주위 L7호텔이용

 

 

주차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나름대로 돼지불백은 맛집인정!!

다른분들은 계란말이까지 시키시더라구요

다른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다음에 오게되면 이것저것 시켜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자주 이용하는

건대 자양동에 위치한 송림식당

돼지불백을 리뷰해 봐야겠습니다

거기도 찐 맛집이거든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