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Food♥

잠실 '아우어베이커리' 롯데백화점

주봉 2021. 12. 28. 21:48

안녕하세요 주회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아우어 베이커리

여기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잠실에 있길래 다녀와봤습니다

아우어베이커리는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백화점인 만큼 사람들이 많네요

빵은 나오는시간이 타임테이블에 적혀 있어요

제일 유명한 더티초코는 자주 나오네요

그만큼 많이 팔린다는거겠죠?

 

 
 
 

앙버터도 시그니쳐메뉴라고 적혀있네요

일단 제일 유명한 빨미까레와 더티초코만 있으면 된다!!

 

 
 

인절미 크로와상과 아우어큐브

인절미가루와 인절미 크림이 들어가있어요

 
 

 

다른베이커리에 비해 빵의 갯수는 많지는 않아요

버터와 잼 발사믹오일도 파네요??!

매장안에는 테이블이 몇개 없어요

먼저 자리를 잡아놓고 주문을해야할거같아요..

 

 

 
 

커피가 맛있는집은 항상

커피머신이 라마르조코 였다..

 

 
 
 

빨미까레와 더티초코

더티초코는 한번에 앙 베어먹어야 제일 맛있어요

부서지는 식감과 너무 달지도않은 맛

너무너무 맛있네요

더티초코를 먹고난 자신의 모습을 보면

정말 왜 이름이 더티초코인지 알수있어요

빨미까레도 엄마손파이 같이

너무 초코와 잘 어울렸고 가장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속계속 손이가는..

 

 

 

정말 맛있어요 단걸 싫어하는저도

계속 먹고싶게 만들어지는 맛..

빨미까레와 더티초코는 꼭 드셔보셔야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