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Food♥

압구정 분위기 술집 "수리다라" (가리비전복♥)

주봉 2022. 1. 17. 00:30

 

 

안녕하세요!!!!오늘은 압구정 분위기 좋~은 술집 "수리다라" 를 리뷰해보려고 해용...!

여기 분위기며 맛이며 사장님의 친절도며 100중 200의 만족도를 느끼고 온 곳이라

꼭 여러분에게 알려드려야 함!!!!!!!

처음 갈 때 인터넷 검색하고 찾아간 곳이 아니라

배도부르고 (저녁먹고 간 곳이라..) 매번 먹던 술(소주, 막걸리, 맥주) 말고 이색적인 술도 땡기고....

그렇게 오~~~래 압구정 카페거리를 걷다가 이 간판이 눈에 들어왔어요...!

 

수리다라 간판

 

" 요리하는 청년들의 국내산 해산물 전문점 "

크으,,,저 삼겹살에도 환장하지만 요즘 조개에 빠져있던 터라 (찌마기 참조..^ㅡ^),,,

여긴 무조건 가야해! 장소는 선택 되었는데 문어관자삼합이냐....가리비, 전복 반반구이냐...

모듬해물찜이냐........ㅎr...저녁 괜히먹었어,,,투덜대며 입쟝해봅니댱,,

다음엔 식사를 여기서 할 예정,,,!

 
 
 
 

사진에서 보다싶이 바 형태로 되어있는 크지 않은 가게였어요...!

진짜 일본 온 느낌...@.@...

또 입구쪽엔 비닐천막으로 실외에서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포장마차 느낌 내려면 실외에서 먹어도 좋을듯..!

저희는 바에 앉았어요 바로 앞에서 사장님이 직접 음식 준비를 해주셔서

구경하고싶었음...@.@..!

수리다라 메뉴판

 

잉 좀 크게 찍었어야 되는데....

제가 안주로시킨 '가리비, 전복 반반구이' 여기에 눈이 멀어...

저는 뭘 마실까 하다 ' 더덕주 ' 를 시켜봤어요! 사장님께서 추천 해주셔서

..> < 기대하고 시킴..!

더덕주

아 저거 안에 찐 더덕 들어가있는데!!!! 보여드려야되는데!!!!

사진 왜 이따구로 찍은거야 ㅠ_ㅠ......

한잔 따라 맛을 보고 소리질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맛있어! 달아! 더덕향 얏호!!!!!!!!

(옆에 손님분들 죄송합니댜...(..*//)

그렇게 큰 소리 치고..얌전히 안주를 기다려 봅니다...!

 

비쥬얼 보세오 ㅠ_ㅠ 미쳐따구...ㅠ_ㅠ...맛은 말해뭐해요!!!!!!!!!

입에서 그냥 녹음 사라짐!!!!!!꺄항...다시생각해도 소리지를 수 밖에 없는 맛이에요...

안되겠다 다음주에 짱구새끼 끌고 가야겠어여...> <...

하나먹고 더덕주 먹고 ㅎㅏ나 먹고 더덕주 먹고...

내 생일인듯한 기분이었어여..황홀해지는 맛임...!

저렇게 황홀해 하고 있는대 사장님께서 제가 너무 행복해 하는걸

눈치 채셨는지...!

쨔잔...! 석화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_ <

시간만 됐으면 바지락술찜 하나 시켜놓고 더덕주를 한병 더 먹고싶었지만

9시가 다 되어가 눈물을 머금고 이만 나옵니다,,,ㅇㅅㅠ,,,,

 

한줄평 : 가게분위기 굿! 맛 굿굿! 사장님 매너 굿굿굿!!!!!

다시한번 맛있는 요리 해주신 사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

여러분 압구정 갈 일 있으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_<!!

오늘도 햄보칸 하루 되세오~~~~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