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Food♥

서현 구워주는 삼겹살 맛집 '솔밭삼겹살'

주봉 2022. 1. 17. 01:26

벌써 1월도 반을 훌쩍 지나버렸네요..

시간은 왜이렇게 빠른지..

거리두기 시간제한이 9시로 동일

인원제한은 6명으로 늘어났네요 이게뭐야ㅠㅠ

워낙 제가 삼겹살을 좋아하는지라

오늘의 포스팅은 삼겹살 맛집으로 소문난

서현 '솔밭삼겹살 선지해장국' 입니다

어차피 인생은 고기서 고기다

거리두기 시간제한이 되면서 영업시간은 9시 까지입니다..

원래는 24시간 열려있는 집인데 너무 아쉬워요

매출에도 타격이 너무 클거같아요

삼겹살집이 24시간인 곳은 별로 없죠

 

 
 
솔밭삼겹살 메뉴판
 

삼겹살 치고는 가격이 조금 있어요

그런데 진짜 드셔보시면 잘먹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메뉴 포장배달도 가능하고 솔밭김치도 따로 팔고있어요!!

 

솔밭 선지해장국
 
 
 

기본세팅인데요 여기서 제일 중요한건 선지해장국이 나와요!!

진짜 기가막히고 코가막히는맛!!

(심지어 리필도 된다는점..) 최고..

 
 

직접구워주시는삼겹살
 

솔밭삼겹살은 이렇게 돌판에 직접 구워서 잘라주세요

너무 먹기 편합니다

그래서 가격이 나가는이유도 있겠죠?ㅋㅋㅋ

 

이렇게 잘구워진 김치랑 같이 먹으면

와.. 진짜 삼겹살 찐맛집이다.. 다른곳 못가요..

심지어 손수 다 잘라주시고..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요렇게 먹어도 맛있고..

먹다보면 어느새 고기는 사라져있고..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볶음밥

환상

 

 

솔밭삼겹살은 서현 메가박스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서현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바로갈수있네요!

주차장은 건물내에 있는거 같긴해요

저희는 서현역에 주차를 해놓아서 걸어서 갔습니다!!

 

"삼겹살 진짜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