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Food♥

분당 야탑 '코이라멘' 정통일본라멘

주봉 2022. 1. 12. 23:20

안녕하세요! 주회입니다.

갑자기 비가오고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그래서 갑자기 뜨끈한 라멘이 먹고 싶어서 급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찾아간곳은 분당 야탑에 위치한 코이라멘인데요!

분당 야탑역 3번출구에서 5분정도만 걸어가면 NC백화점 뒷건물에

반대편 인도에 위치해 있어요

코이라멘 야탑점

정말 일본풍 느낌에 자그마한 가게인데요

다른 가게들과 달리 살짝 어둡긴하지만

맛집에 느낌이 납니다ㅎㅎ

코이라멘
 

코이라멘 야탑점은 연중무휴래요!

사장님이 너무 고되실듯하네요..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하고 방문포장시 차슈한장 더!!

심지어 공깃밥 무료래요 와..

코이라멘 키오스크

저는 진한 육수 국물을 좋아해서 오리지날 라멘시켰습니다.

날씨가 쌀쌀한날 먹기 딱 좋을거같아요.

주문메뉴는 오리지날 라멘, 매운라멘, 튀김교자, 치킨가라아게

이렇게 4개를 시켰네요 너무 많이 주문했나...

 

코이라멘 내부

내부는 요렇게 아기자기하게 되어있어요

가게 앞에서 보았듯이 넓진않아요 요렇게 닷지테이블이랑

2인석 테이블 3개정도 있어요

테이블 뒷편에는 요렇게 셀프로 가져갈수있게

반찬들이 놓여져있습니다. 마늘은 무조건 챙겨야죠!

 
 

저희는 요렇게 일본을 느끼기위해 닷지 테이블에 착석하였습니다.

비가와서 뜨끈한게 생각나셨는지 오후 네시쯤인데도

사람들이 한분두분 들어오시기 시작했습니다

결국엔 거의 다 찼어요

요렇게 테이블에 앉으면 앞에 일회용젓가락과 수저 종이컵 등등이있어요

저희가 셀프로 마늘을 다질수 있도록 저런것도 있어요

메뉴가 간단하네요! 너무 좋아요

라멘에 맥주한캔 딱 하면 크~~~

오리지날라멘, 매운라멘

 

와 너무 먹음직스럽게 차슈도 두장씩 잘 구워져있고

국물 때깔이 뽀얀게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오리지날라멘
 
 
 

 

와 뜨거워서 김이 모락모락!!!

국물도 아주 진하고 개운한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계란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먹다보니 나온 튀김교자와 치킨가라아게!!

튀김교자 치킨가라아게
 

튀김교자도 갓 튀겨서 나와서 그런지 너무너무 속도 알차고 맛있었어요

중국집군만두와 비교불가!! 안돼요!!

이렇게 먹다가 절반정도 먹으면 마늘을 두개정도 다져서 넣어 먹으면

국물이 맛이 더 개운해지고 풍부해 진달까..?

 

 

 

속이 알차요!! 굿굿

 


코이라멘

open 11:00

close 21:30

No breaktime!! 연중무휴


 

정말 쌀쌀해진 날씨에 따끈한 국물을 찾으신다면 추천 드릴께요!!

국물도 개운하고 입맛에 따라 키오스크에서

옵션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본이 생각나실때 가끔식 먹으러 와야겠어요!!

 

본점도 정자에 있어서 가까워요!!

서울이 아니라서 놀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