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명동 신세계백화점 '매지컬 홀리데이' 크리스마스 라이츠

주봉 2021. 12. 28. 00:23

안녕하세요 주회입니다!

벌써 12월 크리스마스도 지났네요

그래서 요즘 핫플!!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지컬 홀리데이 #크리스마스 라이츠

너무 이쁜 조명들로 크리스마스를

더 이쁘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정말 많은 분들이 명동 신세계백화점에 매지컬홀리데이를

구경하러 오셨네요 1번출구는 그래서 정신없어요

주차팁과 구경하기 좋은 위치를 설명드릴께요!!

일단 주차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백화점 운영시간에 주차를 하시면 (저녁 8시까지)

신세계백화점 어플에서 가입을 하시게 되면

주차 쿠폰을 3시간짜리 2장을 얻으실수있어요!!

그러면 그걸로 주차문제는 해결이 됩니다

tip!! 저는 나갈려고 주차쿠폰을 사용했는데

출차할때차단기가 열려있더라구요

직원분이 그냥 나가시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한장 아깝ㅠㅠ

주차하시고 신세계백화점을 나와서

회현지하쇼핑센터로 가셔서

1번출구 서울중앙우체국으로 가시면

핫스팟이나와요!

이곳이 바로 핫스팟 모두 모여서 사진을 찍어요

저는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이있었어요

주말에는 더 많겠죠?

너무너무 이쁘네요

신비로운 빛을 뿜어내는 듯 반짝이는 신세계

다가오는 연말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은 신세게를 바라보며,

올해를 아름답게 마무리 해보세요!!

점등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지만

24:00 까지 한다고 나와있네요!!

2022년 1월 21일 까지 만 한다니

어여들 구경하러 다녀오세요!!

 

 

너무 화려하고 주제도 몇개 가지고 있어서

계속 봤다는..

 
 
 

 

매지컬홀리데이 끝나기전에 와서 보고가시면

너무 좋을거같네요!!

더군다나 눈까지오면 더욱 대박일거같아요

눈오는날 한번 오고싶네요 갑자기

 

 

 

요약!!

주차는 신세계백화점본점 주차장에 하시고

구경하실때는 회현지하상가 1번출구 서울중앙우체국이 제일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