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경기광주퇴촌 "밤하늘펜션" 바베큐가 좋당♥

주봉 2022. 1. 18. 21:10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추운날씨에 바베큐가 너무 땡겨

먼곳은 못가고 가까운곳 찾다가 ...! 따듯하게 먹을 수 있을만한곳을

찾아 다녀왔던 경기광주 퇴촌의 ' 밤하늘펜션 ' 리뷰입니다!

하늘 펜션 전경

 

밤하늘 펜션 지도
 

 

 

우선, 이 펜션은 현재 공사중으로 만약 잇님들이 가시면

사진이랑 다른데...? 라고 느낄 수 있어요...!

지금은 한겨울이라 공사가 중단되어 날씨가 풀리면 다시 재공사 들어간다고해요!

 

 

밤하늘펜션 주차장

 

 

제가 제일 제일 마음에 들었던 엄청나게 넓은 주차장!

여기 말고 윗쪽으로도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 굉장히 넓어서 좋았습니다

 

밤하늘펜션 내부
 

도착하자마자 내부사진을 찍어서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마음이 급했던 저는....바로 바베큐 실로 냅다.....달려가버렸어욤...

(사실 이날 바베큐에 매우매우 진심이어서

내부 따위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음)

 
 
밤하늘펜션 바베큐

 

제가 예약전화당시 추울까봐 너무 걱정된다는 말에

사장님이 장작도 떼서 미리 준비해주셨더라구요!

그리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담요까지!

감사합니다 사장님 (..*)(*'') 꾸벅 꾸벅...!

다른거보단 전 바베큐를 해먹고싶었던거라

넓고 따듯한 곳을 찾고 있었거든요!

대부분의 펜션은 테라스에 개인 바베큐실이라 살짝

좁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방에 냄새들어가는거도 걱정돼서,,

이곳으로 선택했는데

오직 바베큐를 위해 가시는거라면 강.추 !

 
 
 
 
 
 
 
 

 

그리고 시작된 바베큐파티 >_<

전 고기도 좋지만 조개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사람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어요...!

저희는 키조개, 가리비, 등갈비, 삼겹살

+ 치즈, 버터, 양파, 초장, 청양고추, 신김치, 막걸리

이렇게 준비해서 갔어요 !!!!!

다시 저때로 돌아가고싶네요 ㅠ_ㅠ....

저 사진을 마지막으로 또 다시 취해버려서

내부사진을 찍지 못한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ㅜ_ㅜ...!

대신 제가 사랑하는 키조개가 끓고 있는 모습을 봐주세오...♥

 

키조개구이

한줄평 : 지금은 공사중이라 외관이 예쁘지 않고, 내부가 생각보다 오래되어 보인다.

하지만 넓은곳에서 편하게 바베큐를 드시고싶다면 강력추천!

다음엔 좀 더 좋은글과 사진 들고올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