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 후기

주봉 2021. 11. 1. 01:26

 

 

 

 

오늘은 오랜만에 인천 차이나 타운을 방문했습니다.

정말 몇년만에 다시 방문을 하니 새롭네요

날씨도 춥지않고 선선하니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이였네요ㅎㅎ

 

 

 

오늘은 늦잠을 자고 오랜만에 약속을 잡아 인천으로 슝슝!!

컨디션도 좋고 기분좋은 날이였습니다.

한끼도 못먹어 배가 너무 고파서 휴게소에 들렸는데 푸드코트는 못참죠..

 

시흥하늘휴게소

너무너무 먹고싶었는데

차이나타운에 있는 짜장면을 먹기로해서..

패스!!

쨘!!!

주차는 차이나타운 안쪽에 공영주차장이있어서 너무 편리했습니다.

인천 '차이나타운'

주차장에서 나와 쪼금만 걸어올라가면 짜잔

정말 중국에 온것만 같은 건물들이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연경'

 

차이나타운 연경은,

1,2,3층으로 되어있는 중화요리집입니다.

김연경 선수가 떠오르는것은 저뿐만이 아니겠죠?

 

요렇게 저희는 3층에서 식사를 하게되었는데요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는데

저희는 2명이라 바로 테이블에 앉게 되었습니다ㅎㅎ

일단 바로 주문을..

메뉴판 제일 앞쪽에 있는 우육면과 짜장면 그리고 고기 샤오룽바오를 시켰습니다.

 

차이나타운 '연경'

 

맛은 괜찮습니다.

짜장면은 짜장소스가 진해서 좋았고

우육면은 마치 정말 중국음식을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약간 향신료맛이나서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고기샤오룽바오는 안에 육즙이 너무 가득해서 질질 흐를정도로 많았습니다!

일단 합격! 나오자마자 먹으면 입이 데일수도 있으니까 조심하세요!!

오랜만에 중화요리집이라 맛있게 잘 먹었던거같습니다!

연경을 빠져나와 차이나타운을 둘러보았습니다.

어두워지기전에 주위를 구경 해야 할 것 같아서 빨리움직였네요.

차이나타운 안쪽으로 들어가면!!

요런식으로 일본풍 느낌에 건물들이 작고 아기자기하게 모여있습니다

데이트 하기 정말 좋을거같아요. 예쁜카페들도 많아서 너무 좋아요

차이나타운 화덕만두

 

 

 

유명한 곳인가봐요 사람들이 줄서서 포장해가네요.

 

 

 

차이나타운

 

 

요런 툭툭도 있고 너무 신기해요.

돌아다니면서 소개를 시켜주는거 같아요!

골목골목마다 중국상품을 파는곳도 있고 탕후루도 팔고 양꼬치도 파네요

레트로 감성 오락실도 여기저기 많이 보여요!

차이나타운 구경을 마치고

바로 옆이 월미도! 너무 가까워서 구경가기로 했어요 슝슝

 

 

 

인천 '월미도'

 

 

 

또 이렇게 월미도로 왔는데

놀이기구를 보니까 또 가슴이 뛰네요

 

 

월미도 타가다

월미도에 명물 타가다!!

사람들 정말 많이 있네요 저거 탈려고 줄을 선 사람들

 

월미도 바이킹

 

월미도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바이킹!!

놀이기구 안탄지도 엄청오래되서 한번 타볼까 시도를 했습니다!!

저기 바이킹 올라가는 각도 보세요

90도를 넘어섰네요.. 덜덜..

그래도 나름 놀이기구는 잘 타는편이라!

월미도 바이킹

 

크 너무 재밌었습니다 꼭대기로 올라갈때 몸이 붕 뜨는느낌

너무 오랜만입니다 아이고 재밌어라ㅋㅋㅋㅋ

루프탑 포차

 

월미도 루프탑에서 조개구이에 소주한잔하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아쉽지만 차를 타고와서 패스 다음에는 꼭 와서 먹어볼꺼에요!!

 

 

인천 월미도

월미도 데이트하기 딱 좋은 장소인거같아요

요렇게 사람도 많고 바다에서 폭죽놀이도 하고

월미도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관람차도 있어 너무 재밌네요

이렇게 차이나타운과 월미도를 하루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꼭 월미도 루프탑에서 조개구이를 먹어볼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 너무 알차게 보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