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ook♥

나이키 범고래 덩크 로우 255사이즈 꿀팁

주봉 2022. 1. 3. 23:50

 

나이키 범고래 덩크 로우 255 사이즈

요즘 많이 핫한 신발이죠

티비에서나 SNS나 길거리 돌아다니다 보면

많은 분들이 신고 계신데요

드디어 저도 구매했습니다.

리셀가로 사는게 제일 맘편하고 빨라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은 사이즈

공유해드릴께요!!


저는 머스트잇에서 구매했어요

35만원 주고 구매했습니다ㅠㅠ

응모하기에는 당첨확률이 없고 너무 신고 싶은 마음에

그냥 확 질러버렸네요...

 
 

많이 비싸긴 했지만 실물을 영접하는순간

사르르 녹습니다 너무 이뻐요!!

 

저는 거의 모든신발 사이즈는 250을 신습니다.

왼쪽발이 살짝 커서 작게 나온 사이즈는 255신습니다

덩크는 한치수 크게 신는게 편하다고해서

255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나이키 범고래 255사이즈 선택 잘한거같아요

처음보시면 신발이 되게 앙증맞게 작게나왔어요

신으면 발이 엄청 작아보여요

거의 모든신발이 250에 딱 맞는데

범고래는 255가 딱 맞았습니다!!

사이즈선택 굿굿!!

 

검흰이라 그런지 어떤코디에도 잘어울리고

블랙으로 입으시면 엄청 시크해 보입니다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와이드 팬츠에 입으시는거같아요ㅎㅎ

신다보면 앞코 부분에 주름이 많이 생길듯 해요

한번 신었는데 조금 주름이 가있네요

자주신으면 엄청심해질듯ㅠㅠ

조심조심 신어야지~~

착용샷!!

크 정말 검정바지에 젤 잘어울려!!

와이드팬츠에 입으면 엄청 힙한느낌

 

솔리드옴므 항공점퍼블랙 + 블랙카고와이드팬츠

요렇게 코디했습니다!!

제가 검정색을 유난히 좋아해서

 

오늘은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를 포스팅 해봤습니다!!

범고래는 가품이 엄청 많다고 하더라구요..

설마 저는 아니겠죠 머스트잇 믿어요..

가품은 10~20정도

정품으로 살려면 요즘에는

30~40정도 까지 가더라구요..

정말 가격 너무해ㅠㅠ

이젠 내손안에 있으니 더이상 신경 안쓸려구요!!

범고래 열심히 신어주겠어

정말 만족하는 신발후기였습니다

후회하지않아요 너무이뻐서 헤헤..

더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에 말씀해주시면

알고있는건 다 말씀드릴께요!!

감사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