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ook♥

몽클레어 "클로에/클리온" 사이즈 및 비교

주봉 2022. 2. 27. 23:33

안녕하세요!!!! 겨울이 지나가고 있는 시즌에

제가 올 겨울 잘 입었던 몽클레어

클로에와 클리온 두개를 비교 해서 알려드리러 왔습니당>_<

우선 두 상품 모두 1사이즈라는거 알고가실게요!!!

(모델:159/48) 기준 입니당!

저는 몽클레어 클로에를 20년도에 클리온보다 먼저 구매했어요!!

길이감이 긴 패딩을 입고 싶었기 때문에

겟겟! 그때 당시 구매가가 260만원 정도 했는데 지금은

훌쩍 뛰어넘어 300이 넘는다는...!

클로에는 21년부터 라쿤퍼에서 폭스퍼로 바뀌었어요!

저는 아무래도 폭스퍼보단 따듯해보이는

라쿤퍼가 더 좋은데 ㅠ_ㅠ......

첫번째, 클로에!!! 갑니당!

 
 
 
 
몽클레어 클로에 1사이즈

 

 

158~160 기준으로 무릎 아래 가려요!!!!

제 완전 주관적인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160cm 기준으로

50kg 이하는 1사이즈 보다는 0사이즈를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안에 두꺼운 니트 입지 않는 조건하에)

한겨울에도 따듯해서 좋아요!!

기존에 입었던 무스너클, 파라점퍼스는 따듯함에비해

너무 무거운 무게감때문에 손이 잘 안갔는데

클로에는 가볍고 따듯하고 무엇보다 이쁨..ㅠ_ㅠ

중간에 벨트를 하지 않아도 라인이 들어가보여서

여성스러움이 물씬 나요>_<

두번째 클리온!!!!

클로에를 사고 너무 잘 입어서

짧은기장도 갖고싶어 알아봤는데 한참 고민했어요

보에드를 살것인가 클리온 (구 클리오)을 살것인가..!

저는 너무 짧지않고 엉덩이 반정도 덮어주며

산뜻해 보이는 클리온을 선택했어요!

살짝 후회되는점은 클리온이랑 클로에가

기장 차이만 있을뿐 너무 똑같이 생겨서..ㅠ.ㅠ

 
 
 
 
몽클레어 클리온 1사이즈
 
 

 

몽클레어 클리온은

제가 20년 11월초에 구매했는데 20년도부터

폭스퍼로 바뀌었답니다...!

제가 구매했을때 당시 가격은 230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지금은 역시나 가격이 올라 280이 훨씬

뛰어넘는 가격이 되어버렸죠 ㅠ.ㅠ

기장감이나, 좀 더 캐쥬얼해 보이는게

클리온 손 자주가요...물론 따듯함은

클로에에 비해 못하지만 ㅠ_ㅠ....

마지막으로 두 모델 비교샷으로 끝내겠습니당!

 

좌 클리온 우클로에

몽클레어 구매하시는분들께 도움 되었으면 좋겠어요>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