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ook♥

'세인트로랑' 로고 스니커즈 사이즈

주봉 2022. 1. 12. 00:36

 

 

 

 

안녕하세요 주회입니다.

오늘의 데일리룩 포스팅은

세인트로랑 스니커즈 입니다!

 

생로랑은 잠실 롯데백화점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항상 명품을 사러가는 길은 너무 설레요~

매장도 화이트톤으로 너무 심플하고 멋있네요

 

옛날부터 나온 디자인이지만

유명한 스니커즈인 만큼

하나쯤은 있어야될 아이템이죠

옆부분에 자수로 세인트로랑로고가

박혀있네요 너무예뻐요

보자마자 바로 찜!

 

와.. 박스마져 너무 멋있는데요..

심플하면서 블랙으로 되어있는 종이백과 박스

보기엔 너무너무 이쁘지만 막상

들고다니기가 너무 불편한거같아요ㅎㅎㅎ

바로 집으로 와서 개봉!!

 

요렇게 신발은 주머니에 잘 포장되어있어요

자수로 세인트로랑 로고가 박혀있어요

너무 글씨체가 귀엽죠

제품상세정보

생 로랑 시그니처를 수놓은 외부 측면과

생 로랑 시그니처가 양각으로 새겨진 뒷면 탭 디테일의 로우-컷 스니커즈.

100% 송아지 가죽

러버 솔

제품 번호 61068508G109061

원산지 이탈리아

색상 : OPTIC WHITE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하시면 좋을거같아요

뒤꿈치 쪽이 너무 낮아서

조금이라도 신발이 크면 헐떡헐떡거려요!

그러니 정사이즈로 !!!

매장에서 신어보고 편한사이즈로 사는게

가장 이상적일듯합니다.

 

송아지 가죽이라 몇번 신다보면

주름이 많이 갈듯하네요

조심조심히 신어도 주름은 피할수없겠어요ㅠㅠ

 

 
 

스니커즈는 특히 슬랙스에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슬랙스에 신으면 뭔가 좀 있어 보이는건

제눈에만 그런건가요ㅋㅋㅋ

보시는 것처럼 신발끈은 더티하게 나왔네요

여분으로 신발끈을 주는데 다른건 깨끗해요

골드 자수 디테일과 옵틱 화이트 가죽 소재의 코트 클래식 SL/06 스니커즈

가격은 81만원이에요

다른스니커즈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요

그럼에도 제눈엔 너무 이뻐서 살수밖에 없었네요..

스니커즈는 이제 신발끈을 안보이게 안쪽으로 매야

훨씬 깔끔하고 이쁠거같습니다!!

Tip

사이즈는 정사이즈!!

뒷축이 낮습니다

크게 사시면 헐떡거릴수도있어요

송아지 가죽이라 주름이 많이 생길수있어요!!

하얀색이라 때가 많이 탈거같습니다

728x90
반응형